제품정보

샤오미 가습기 사용해 봤어요..

뉴론7 2022. 1. 3.
728x90

2022년도가 새롭게 시작이 되었네요.

요즘에 와서 바쁘다기 보다는 개인적인 이유로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못하고 방문도 하지 못하고 그랳네요.

새해가 새롭게 시작이 되었는데 겨울에는 가습기가 필수인지..

 

 

개인적인 건강상의 문제로 가습기를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저도 가습기는 처음 사용을 해보는거 같네요. 무조건 사용만 해서 되는가 했는데 .. 또... 겨울철에 건조해서 가습기를 잘때 틀어주면 좋긴 한거 같네요.

 

 

 

 

이건 샤오미 제품으로 대용량으로 4.5리터가 들어가네요..

한통 가득듣고 최저로 사용해야 그런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해서 스마트폰 앱을 사용해서 조정이 가능하고 이 부분은 Wi-Fi입니다.

샤오미 홈을 설치하고 와이파이 비번을 넣어주시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런데로 한달 정도 사용을 해보았는데 편리하기는 한데요

가습기 사용시에는 반드시 바닥에 무엇을 깔고 사용을 하긴 해야 겠네요.

 

 

 

저도 며칠 사용하다가 보니까? 이렇게 되어 있드라고요

게속 이런 상태면 바닥이 손상되긴 할거 같네요..

모든 일에 신경써야 겠드라고요...

 

이 제품은 스마트폰으로 함게 연동하는 제품이라 편리하긴 합니다...

 

 

최고 속도로 작동모습입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