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역류성 식도염 후두염 치료하기

뉴론7 2022. 1. 4.
728x90

저는 요즘 이빈후과에 다니는데요.

얼마전부터 목이 안 좋아서 다니게 되었네요.. 위산역류로 인한 후두염이리고 하는데요..

저는 특별하게 술은 전혀 하지 않고요.. 흡연도 조금밖에 안했는데.. 왜 이런 병에 걸렸을까? 생각했는데 일끝나고 집에 

들어와서 식사를 하고 나면 몸이 피곤 해서 바로 누워서 자고 새벽에 일을 나같던게 장기간 지속이 되면서 시작이 되었

던거 같네요..

 

 

인터넷 검색을 해보시면 이런 베게를 통해서 효과를 보았다고 하고 가습기를 통해서도.. 

하지민 쉽게 이 병은 호전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잘못된 식생활 습관으로 만성으로 지속이 되어서요..

 

 

 

저도 이 베게를 사용하고 약도 먹고 해도 증상이 쉽게 호전이 되지 않습니다.

보통은 2-3개월 치료를 통해서 완치가 되기도 하고 어떤 분은 6개월.....

 

 

 

 

 

대표적인 증상은 보통 목에 이물감이 느껴지고 목이 건조한 증상이네요.

저도 얼마전부터 시작이 되었네요.

 

 

 

 

 

고민 고민 식습관 생활도 고쳐야 하지만 막상 이런 잡다한 병에 걸리고 나니까? 삶에 질도 떨어지고 어렵긴 합니다.

그래도.. 약은 먹고 좋아지려고 노력을 해야 겠지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