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기침, 가래로 고생해서 용각산 구입

뉴론7 2021. 9. 4.
728x90

토요일 주말입니다..

어제 일끝나고 집에 들어와서 집근처 약국에서 용각산 구입했습니다.

이상하게 목이 칼칼하고 기침도 많이 나고 해서요. 가래도 많이 나오기도 하고요..

 

 

 

이 제품은 굉장희 오래된 제품입니다.

이소리도 아니고 저소리도 아니고 용각산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고 해서요.

병원에 가볼까 하다가? 용각산을 집근처 병원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저는 작은 용량으로 6000원에 구입이 됩니다.

 

 

 

이 약을 먹어본지가 10년 만에 거의 한번 새로 구입해서 먹는거 같네요.

요즘은 하도 미세먼지에 오염이 되서요. 목은 항상 불편하네요.

 

 

 

너무 큰거로 구입을 하시게 되면 이 제품도 약이기 때문에 사용할 만큼에 양을 구입하시는게 좋긴 합니다.

 

 

 

하루에 3~6번 정도  이 스푼으로 떠서 그냥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한거라 별다른 점은 없네요.

기침이나 가래가 날때 심하지 않으면 이 제품도 사용하면 좋은거 같네요.

 

직접 구입한 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