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마우스 팔꿈치 거치대

뉴론7 2021. 9. 23.
728x90

추석 연휴가 끝나고 새롭게 일상이 시작이 되었네요.

요즘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하게 일어나는 환절기라 감기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최근에 쿠팡에서 메디썬 팔받침대 마우스패드를 구입해서 사용을 해보게 되었네요.

 

 

 

특별하게 제품을 구입하고 나서 조립을 하거나 설치상에 어려움은 없고 이렇게 고장만 시켜주면 됩니다.

마우스 패드도 분리가 되고요...

 

 

 

 

이런 형태로 마우스 패드랑 손목을 고정해서 사용이 가능하긴 합니다.

조금 편리하다는 점이 있긴 하네요. 기존에 걍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에서 사용을 하시면 손목에 무리가 가기는 하죠.

 

 

 

손목 받침대 부분인 자유론에 좌우 회전이 가능합니다. 편한 방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정은 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다음에 완벽하게 딱 고정이 되게끔 되어 있으면 좋은데 

만드신 분이 좌우로 편하게 왔다 같다 하게 만들었나 봅니다.

 

 

쿠팡에서 메디썬 팔받침대 마우스패드로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구입은 되지 않고 해외 배송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조금 아쉬은데로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직접 구입한 후기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