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쿠거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뉴론7 2022. 1. 6.
728x90

쿠거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저는 한동안 mx518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다가 최근에 쿠거마우스 모델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사용하다 보니까? 민감하기는 합니다.

 

COUGAR Downloads (cougargaming.com)

다운로드 링크에서 바로 구글로 번역을 해서 접속을 하시면 더욱 더 쉽게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550m 모델을 사용중인데 바로 검색이 되어서 첨부파일로 다운로드 해서 컴퓨터 설치를 해보았는데

생각보단 영문이라 또 복잡하기도 하네요.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DPI 세팅이 3가지 형태에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마우스 색상 LED변경도 가능하긴 하드라고요..

DPI 조절도 가능하고요. 의외로 사용해보면 일반 마우스 보다는 좋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쿠거 550m 마우스 LED 부분 색상을 변경해 보긴 했는데요..

예전에도 이런 마우스는 사용해 보긴 했는데 이렇게 조절해본건 처음이네요

 

 

마우스 횔 DPI 버턴을 누르면 총 3단에서 이 부분에서 LED 버튼이 나옵니다.

3개가 다 켜지면 마우스 포인트 속도가 빨라지는데 조금 민감하게 작동이 되긴 하드라고요..

 

이런 게이밍 마우수는 거의 다 기본적으로 드라이버가 제공이 되는데 이 마우스 모델은 그런데로 마음에 드는 편이긴 합니다. 조금 더 사용을 해보긴 해야 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