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대전 유성구 족발 배달 노박네

뉴론7 2021. 11. 3.
728x90

일끝나고 나서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족발을 시켜서 먹게 되었는데요.

아는 형님이 주문을 해서 황족을 먹게 되었네요. 황족으로 검색을 하시면 검색이 되긴 합니다.

 

 

 

여기는 대전 장대동에 위치해 있고 매장에 방문을 해서 직접 드실수도 있는거 같은데 저희는 배달음식으로 주문을 해서

먹었네요. 황족이라고 해서 먹어본 분이 주문을 한거라서요.

 

 

 

 

황족으로 검색을 해보니까? 노박네 황족으로 검색이 되네요..

 

가장 큰거 대자로 주문을 해서 3명이서 먹었는데  족발은 그런데로 양이 많았는데 야채가 조금와서

아쉬움이 남긴 하드라고요.

 

 

 

 

족발은 하도 오래간만에 먹어서요. 

저녁에 배고플때 먹기는 좋은 음식인기 합니다..

 

 

 

 

아는 형님이 주문한 음식인데 저는 그냥 얻어 먹는 처지라 아쉬운데로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는 연하고 그런데로 먹을만 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