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역류성 식도염 치료를 위해서 양배추즙 구입했네요.

뉴론7 2022. 1. 7.
728x90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져서 인지 요즘은 머리에 정말로 잡념이 더욱 더 많이 생기게 되는거 같네요.

건강이란 건강할때 지켜야 되는데 다 그런거 같네요 갑자기 건강이 악화되서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데요..

병원도 다녀보지만 쉽게 호전이 되지 않네요.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약을 지어서 먹었는데 저녁 먹고 바로 눕지 않기 커피나 술은 하지 않는데도 

호전이 되지 않아서요.. 결국에는 저도 위에 양배추츱이 좋다고 해서 먹게 되었네요..

 

 

 

 

저도 일평생 동안 영양제나 이런거 먹어 본 적이 없는 사람입니다.

밥3끼는 먹었는데 이런거 까지 또 먹게 되는데요..

 

 

 

 

양이 50개 정도 되는데 .. 한달 조금 더 먹으면 되는거 같네요.

하루에 2개 정도 먹어도 되고요 ..

 

 

용량은 얼마 되지 않는데 건강 생각해서 먹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