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수경재배로 키우는 오이 콩 농사

뉴론7 2021. 11. 2.
728x90

11월달이 새롭게 시작이 되었습니다.. 

날씨가 이번달까지는 거의 좋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 얼마전에 수경재배로 농사를 일을 하는 곳에서 하루 일을 했는데 신기해서요..  포스팅 해보았네요.

 

 

 

 

수경재배로 키우는 오이 콩을 재배해는 곳이랍니다.

오이는 일년에 3번정도 수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곳에 오이를 심어서 수경재로 키우게 되는데 안에는 코코넛.. 종류의 부산물로..

안에도 거의 1년이상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확이 끝나면 뽑아 버리고 일년에 3번정도 니까요?

 

 

 

저도 이런 형태로 대규모로 농사를 짓는 곳은 처음이었네요.

눈으로 보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하루 재미있게 일을 하긴 했네요.

 

 

오이가 크면서 이 줄을 감아서 올라가는데 오이가 주렁 주렁 열리나 보네요

직접 보지는 못했습니다.

 

 

 

이건 콩인데 거의 수확이 얼마 남지 않은 모습입니다..

이 식물은 몇번이나 수확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이런 곳은 대규모인데 시설비가 많이 들어서 돈이 조금 있는 분들이 사업을 하시나 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