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무모한 초밥 간편해서 먹기는 좋네요.

뉴론7 2021. 10. 27.
728x90

 

네이버에서 무모한 초밥으로 검색을 해보니까? 체인점이 검색이 많이 되긴 하네요.

저도 어제 퇴근하고 나서 저녁을 먹으려고 하는데 초밥이 있어서 먹게 되었는데요.

혼자서요.. 입맛도 없고 한데 왼 초밥이 ^^

 

 

 

사람이 매일 매일 맛있는걸 먹을수는 없는데요..

그런데로 지나가다 이런 초밥집도 있어서 바로 구입을 해서 사먹을수가 있어서 좋긴 합니다.

 

 

 

 

젓가락에 무보한 초밥이라고.. 있어서요. 

 

 

 

골라서 골라서 먹어주면 좋긴 하네요

먹고 나도 부담도 없고요 

 

 

 

저는 이런 음식을 먹었다고 포스팅 해본건데요.

특별희 자주 먹는것도 아니고 해서요. 어디가 맛있다 말씀은 못드립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