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대전 가볼만한 곳들 걷기

뉴론7 2021. 10. 18.
728x90

어제 갑자기 기온이 거의 영하날씨처럼 느껴지는 날씨 였네요.

오후 되면서 날씨가 많이 풀리기는 했는데 오늘도 날씨가 추울지도 모르겠네요..

어제는 시간이 있어서 오후에 대전 유성구 신세계 백화점에서 걸어서 걸어서........... 대전 시민공원으로 해서

한밭수목원까지... 걷기 운동을 했네요..

 

 

 

이곳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하고 호텔인데 아직도 호텔은 공사중인지 잘 모르겠네요

8월 30일쯤 백화점은 오픈이 되긴 했습니다..

 

 

 

 

이쪽은 엑스포 다리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이래봐야 스마트폰 사진인데요..

 

 

 

 

 

 

무역전시관에서 엑스포다리를 건너는 데요 시간적으로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이쪽 방향으로 가시면 만년동이고요..

넘어서면 바로 수목원 방향으로 가는 길입니다..

 

 

 

 

 

이쪽은 TJB방송국입니다..

 

 

 

 

대전 시민광장쪽으로 걸어같습니다.

운동삼아 한바퀴 걸어서 혼자서 돌아다녔네요.

 

 

 

시민광장에서 봐도 보이는건 호텔입니다..

 

 

 

이쪽이 대전 시민광장 모습니다.

 

 

 

 

한밭수목원 안내도입니다

어제 사람들이 오후 되면서 많이 오긴 하드라고요.

 

 

 

 

 

이거 기억하시죠. 시민광장쪽에서 보시면 한번 볼수가 있긴 하네요.

 

 

 

 

 

 

한밭수목원에서 둔산동 선사유적지까지 주말에 시간을 내서 한바퀴깔끔하게 돌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