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모더나 백신 접종 후기 1차

뉴론7 2021. 9. 18.
728x90

추석 연휴가 끝나고 9월 23일에 백신 접종을 예약했는데요..

예약 취소를 하고 앞당겨서 백신을 맡게 되었는데요!!

질병관리청 앱을 설치하시고 나시면 예약하기, 취소하기가 빠르게 가능합니다.

 

 

 

저는 현장에서 일하다가 오후 4시쯤 백신을 맡으러 같는데요..

시간을 내주긴 하드라고요.. 일반적인 회사에서 백신을 맞고 2~3일씩 쉬는 것도 어렵기는 한거 같네요

대한민국 인구의 70% 가 백신 접종 1차는 완료가 되었다고 하네요.

백신을 맏기전에는 두려움도 많긴 했는데 백신 접종 병원에 가면 빠르게 접종이 가능하긴 합니다.

 

 

보통 백신을 맡기 하루 전에는 이 앱을 통해서 어떤 백신을 맞게 될지 나와 있고요.

저는 전날에 모더나로 뜨더라고요.. 그래서 방문을 했는데 모더나 백신으로 접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1차 백신 접종을 완료 했네요.

맡고 나서 집에 들어와 현재 2틀째 되가는데요. 접종 부위에 팔에 통증 말고는 크게 이상증세는 없는거 같군요.

백신 접종은 본인을 위해서 하셔야 하고요. 본인이 힘들거 같다고 생각되시면 주사를 안 맞으셔도 되고요.

나 타인을 생각하시면 잘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요즘 잔여 백신도 많다고 하니까?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나

관련 정보를 확인하셔서 좋은 결정을 하시길 바라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