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보스 헤드셋 ae2 헤드폰패드 교환하기

뉴론7 2021. 8. 16.
728x90

헤드셋 제품은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도 헤드폰패드 부분이 손상이 되어서 보플이 많이 생기거나 끈적 끈적 거리게 됩니다. 정품으로 구입해서 사용하려면 가격도 만만치 않고 단종되면 어려운데 저는 알리발로 새롭게 보스 헤드셋 ae2 헤드폰패드  교환을 하게 되었네요..

 

 

 

 

예전에는 배송이 보통 15일 정도 걸렸는데요 

요즘은 거의 1주일 정도면 배송이 완료가 되네요.

보스 헤드셋 ae2 헤드폰패드 제품도 바로 도착을 했네요. 가격이 저렴해서요..

 

 

 

 

 

교체할때는 강력본드는 있어야 할거 같네요

몇개 구입을 한 제품들이 접착을 딱 해야지만 되어서요..

 

 

 

 

아쉬운데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고 해서요..

 

 

 

 

 

이쪽 부분은 몇군데 강력본드로 고저을 해주셔야 하네요...

 

 

 

 

 

보스 헤드셋 ae2 헤드폰패드만 구입을 해서 교체를 했는데 바로 상단에 이 부분도 교체를 할까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