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보스 헤드셋 이어패드 교체하기

뉴론7 2021. 9. 2.
728x90

현재 이 제품은 보스 헤드셋 이어패드 ae2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요.

가끔 야간에 영화볼때 사용하려고 어떻게 어떻게 하다 보니까? 

이어패드를 교체하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알리 익스프레스를 통해서 이어패드만 구입을 해서 교체후에 

상단 부분도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구입을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막상 교체하고 나니까?

그런데로 쓸만 하네요.

 

 

 

내가 구입한 제품은 아니어도 그런데로 저렴하게 이어패드만 구입해서 다시 사용해보니까?

그런데로 괜찮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