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이야기

세이코 Premier Kinetic Perpetual Calendar SNP003

뉴론7 2021. 3. 2.
728x90

오래간만에 시계 관련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세이코 Premier Kinetic Perpetual Calendar SNP003 모델입니다.

이 시계는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  시계이고요. 이 시계는 가장 큰 특징은 Kinetic Perpetual Calendar 기능이 된다는 점입니다..

 

 

 

오토매틱 처럼 손목움직임으로 충전용 배터리가 내장이 되어 있어서서 충전이 되는 방식으로 내부가 설계된 제품입니다. 일본 세이코의 가장 기술력을 볼수 있는 제품이고 사파이어 글래스로 강화유리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습니다.

 

 

2100 년 2 월 28 일까지 윤년이 정확한 퍼페 추얼 캘린더 기능이 있어서 2월 28일이 지나고 3월1일이 되면 날짜가 자동으로 변경이 되는 기능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시계를 2틀정도 사용을 하지 않으면 초침이나 시침이 멈춘 상태로 작동은 되지 않고 날짜창만 작동이 되는데 시계를 다시 흔들어 주면 기존에 시간을 찾아서 자동으로 시간을 맞추어 줍니다.

 

최대 4년까지 배터리 멈추어 있다가 흔들어도 시간을 찾아갑니다.

 

 

 

 

방수능력은 보통 100mm까지는 되기 때문에 크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시계를 착용하고 매일 매일 거친일을 하지만 크게 일하면서 착용을 해도 전혀 잔고장이 없네요..

 

 

 

두깨는 12mm 정도이고 크라운을 포함해서 43mm 정도 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도 기스에 강한편입니다.

 

 

 

 

시계는 기스가 생겨도 기스를 제거가 가능합니다..

 

 

 

 

 

디버클 방식이라 착용후에 풀리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적당한 시계로 착용은 할만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