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소니 헤드폰 이어패드 교체 방법입니다.

뉴론7 2020. 10. 13.
728x90

소니 헤드폰 이어패드 교체 방법입니다. 오랜 시간 사용을 하다 보니까? 이어패드를 교체를 해야 되는 시기가 오드라고요. 소니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교체를 하려고 했는데 비용이 조금 나와서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이어패드만 교체를 했네요.

 

 

소니 헤드폰 이어패드 제품을 교체해야 하긴 하죠...

어렵지 않을까? 하시는데 소니 제품은 손쉽게 이어패드 교체가 가능합니다.

 

 

월래 제품은 흰색인데요. 제가 흰색을 선호하지 않아서요...

알리익스프레에서 검은색으로 주문을 했는데 15일 정보만에 집에 도착을 했네요.

 

 

 

요즘은 중국산 제품도 그런데로 쓸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정품 제품은 구하기가 힘들긴 하죠 !! 제품이 단종이 되면 어렵긴 합니다.

 

 

 

 

 

일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도착을 했드라고요.

 

 

 

개봉을 해보니까? 조금 기분이 그렇긴 한데요.. 교체하고 나니까? 또 달라지네요.

 

 

 

소니 이어패드 제품은 그냥 손으로 잡아서 댕기시면 이어패드가 바로 빠지고요.

알리익스프레에서 구입한 제품도 끼워넣은 후에 카드로 모서리 부분을 눌루주면 됩니다.

 

 

구입한 제품인데요.. 헤드셋을 사용하다가 보면 이 부분이 헤져서 사용을 하지 않게 되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만원 내외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어패드 교체전 모습인데요. 의외로 생각보단 쉽네요

 

 

소니 이어패드 교체후 모습입니다. 그런데로 쓸만 하드라고요.

노후된 제품은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