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게이밍 마우스 추천 구형 로지텍 mx518

뉴론7 2021. 1. 13.
728x90

로지텍 mx518 입니다. 단종된 상품으로 오래전에 인기가 좋았던 제품인데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개인사용자로 부터 미사용 제품을 구입해서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벌크제품으로 해외에서 구입이 가능하긴 합니다.

요즘은 좋은 제품들이 많긴 합니다.

 

 

 

 

게이밍마우스로 보통 인옵이나 익스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단종된 상품인데도 새제품으로 사용을 하게 되어서 기분은 좋은거 같네요.. 전설의 레전트리 마우스라 그런가 사용할때마다 민감하긴 합니다..

 

 

자세한 정보가 확인이 되지 않아서요 USB방식으로 이 제품이 사용이 되는데요

요즘 나오는 제품들 처럼 연결선이 좋치는 않드라고요...

 

 

따로 USB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을 시작했는데 따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한다는 야기도 있긴 하네요..

1600DPI 지원이고 중량은 270g 정도 이 제품도 벌크 느낌이 들긴 하네요 내부를 뜯어봐야 하는데요..

 

 

크기는 그런데로 큰 편인데 제 손안에 딱 잡희고 그립감도 좋고 머니 머니 해도 포인트 누를때마다 빠르게 반응이 잘 되서 좋긴 합니다...

 

 

아마도 디자인 때문에 이 제품에 끌렸던거 같기도 하네요. 시간이 지나고 나서 사용을 하니까?

또 아닌게 사람의 마음이듯이요..

 

일반적으로 마우스 사용을 하기엔 이상하게 너무 민감하게 반응이 오는 느낌요...

 

 

그런데로 손에는 딱 잡혀서 좋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