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마우스M TG-TM615G 개봉기

뉴론7 2021. 1. 10.
728x90

인체공학 버티컬 무선마우스M TG-TM615G 개봉기입니다. 오늘 일요일 주말인데도 날씨는 쌀쌀합니다.

장시간 컴퓨터로 작업하시는 분들에게는 VDT증후군이 발생을 하게 되는데요.

손목터널증후군이 발생을 하는데 저는 이제품을 직접 구입해서 사용하게 되었네요.

 

 

가격대는 배송비 포함하면 4만원 정도 주어야 되는 제품으로 한번 사용해보려고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제 스타일이 게이밍 마우스가 어룰리지 잘 어울리지는 않는거 같네요...

키보드나 마우스를 반복적으로 사용을 하면서 손목의 인대가 두꺼워지면 통증이 오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마우스 입니다.

 

 

 

마우스 색이 흰색이라요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좋은거 같네요.

저는 흰색을 선호하지 않는데 어떻게 하다 보니까? TG-TM615G 사용하게 되었네요.

 

 

디자인도 깔끔한데 손목에 그립감은 좋은 편입니다...

사람의 손목에 따라서 이 제품을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1.5V 권전지로 구동이 되고 USB 연결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쪽 부분에 권전지를 연결합니다...

 

 

 

이렇게 연결을 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긴 합니다.

장시간 사용을 하면서도 손목에 무리가 없도록 만들어진 제품이고 IR센서 삽입으로 눈부심도 없고 배터리 소모가 적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버튼튜닝 프로그램도 함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것까지는 사용을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X-Mouse Button Control 다운로드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로 쓸만한 제품이라 사용을 해보게 되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