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메쉬 실버 스테인레스 스틸 시계 밴드 aliexpress 제품 후기

뉴론7 2021. 6. 27.
728x90

aliexpress 통해서 메쉬 실버 스테인레스 스틸 시계 밴드 20mm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인터넷 검색하다가 보니까? 그런데로 괜찮아 보여서 구입을 하게 된 제품입니다...

구입하고 15일 정도는 걸릴 줄 알았는데 1주일 만에 어제 도착을 해서 시계 줄 교체를 해보았네요.

 

 

 

이 시계줄은 다이버용 시계줄로 교체를 해서 사용을 할까 하다가? 

일반 시계줄로 사용하려고 마음을 먹고 교체를 했는데요.

이 제품은 니퍼로 잘라서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 자세하게 보시면 시계줄 볼트를 풀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구입하기전에는 조금 묵직하니?

존재감은 있을거 같은데 생각보단 가겹네요..

 

 

 

 

 

이쪽 부분에서 일자 볼트를 풀어서 시계 줄을 조정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3.000원 정도에 구입을 하게 된 제품이네요..

 

 

무슨 이유인지 1주일 만에 배송을 빠르게 보내줘서요..

제품은 그런데로 사용하기로 했네요..

 

 

싼 가격에 사서 쓴다고 생각하면 좋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