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대전 유성구 가볼만 한곳 유림문화공원에 가봤어요.

뉴론7 2021. 1. 22.
728x90

오늘이 2021년 1월 22일 금요일 입니다. 강추위가 이어지다가 기온이 만이 올라가서 모처럼 만에 걷기 운동을 했네요.

그 동안 12월 24일부터 실업급여 문제 때문에 일을 하지 않고 집에서만 시간을 거의 보냈고요. 날씨가 너무 추워서요 방안에 거의 있다가 나왔는데요. 실업급여 문제가 가승인 상태로 남아서 게속 집에서 시간을 노내기가 그래서요 내일 부터는 다시 나가봐야 겠어요.

 

 

여기는 대전 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공원입니다.  생긴지는 얼마 되지 않았어요? 알려진지도 얼마 되지 않았고요.  가을이 되면 이곳에서 국화축제가 열리면서 하나의 공원으로 자리 잡은곳이기도 해요..

저는 이곳이 고향이라 자주 방문을 하던 곳이기도 하고요.. 

 

 

 

여기는 유림공원내 야외무대입니다. 행사가 열리거나 하면 공연이 있을때 이 곳을 방문해서 행사가 가끔 열리기는 하는거 같네요. 비가 와서 인지 날씨가 축축하긴 한데요.. 운동삼아 걷다가 소개드리려고 포스팅 드리게 되었네요...

 

 

여기는 유리공원내 전망대라고 만들어진 곳입니다. 그렇게 전망대 같지는 않고요 한번 올라가 보기만 했네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지면 사람들이 여기 많이 오긴 하네요...

 

 

 

이렇게 높은 전망대는 또 보기 힘드네요..

 

 

 

 

좌측편이 카이스트 고요 멀리 보이는 건물 높은게 대전유성구에 생기는 신세계 백화점입니다. 거의 공사가 많이 진행이 되긴 했어요..

 

 

 

오늘 날씨는 좋았는데 사람들은 거의 보기가 힘들 정도드라고요. 전 매일 이곳을 6개월 정도 하루도 빠지지 않고 걷기 운동을 했던 적이 있네요..

 

 

 

 

유림공원내 문학마을도서관 모습입니다.

여기는 현재 운영이 되긴 하는데 전 아직 가본적은 없네요..

 

 

 

 

유림공원에 대해서 소개글입니다. 스마트폰이라 자세하게 나오지는 않았는데요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읽어보세요..

 

 

 

 

대전광역시는 그렇게 볼거리가 많거나 가볼만 한곳은 없어요.. 막상 대한민국 어디가도 볼거리는 없는거 같네요 

 

 

 

여기를 걸어서요 유림공원에 걍 가봤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