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맥북 사이클수 확인 방법입니다.

뉴론7 2021. 1. 21.
728x90

얼마전에 아는 지인분이 맥북 2013버전을 저에게 쓰라고 주셨는데요. 7년 정도 된 모델이라 걱정을 하기는 했어요

모든 제품이 배터리 내장형이다 보니까? 막상 교체하려고 하면 비용이 만만치가 않아서요..

기계는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는데 얼마나 쓸까 해서요 고민했는데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맥북 사이클수 확인을 해보게 되었네요... 어려울거 같은데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서 인지 조금 사진이 잘 나오지는 않았네요.. 맥북을 실행하시고 Finder 클릭하시면 현재 사용중인 맥북 사양을 간단하게 보실수가 있어요..

 

 

제가 사용하게 된 모들은 2013년도 모델입니다.

그런데로 아직 쓸만하니? 깔끔하긴 하드라고요...

이 화면에서 시스템 리포트를 선택합니다.

 

 

시스템리포트- 전원 배터리 정보에서 상태정보에 사이클 수가 나옵니다.

보통 1,000기준으로 나누어 지는데 저는 139정도나 나오니까? 아직 상태는 양호하네요.

 

오늘은 맥북 사이클수에 대해서 확인 방법이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