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정보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신청하는 방법

뉴론7 2021. 1. 16.
728x90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저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신청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집에서 놀다가 보니까? 돈이 궁해서 하게 된거 같기도 하네요 ㅋㅋ

요즘 시간이 조금 많아서 여기 저기 블로그에 방문을 하다보니까?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이야기를 얼핏보고 저도 신청을 했는데 수수료가 2만원정도 들어가더라고요..

저는 2018년도 하고 2019년도에 세금환급을 받지 않은 기억이 나는데요..

삼쩜삼 미수령 환급금 수령조회 방법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드라고요...

www.3o3.co.kr/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국세청 홈택스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신후에 삼쩜삼에서 제공하는 정보대로 시작을 하시면 어렵지  않게 마무리가 됩니다.

저는 일용직근로자로 일을 하다 보니까? 소득공제 대상이 아니겠지 전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요 금액이 10만원이 넘드라고요. 그래서 신청을 했는데 수수료는 2만원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해보긴 했는데요 받으면 좋은거라요.

계산은 무료로 해야 되는데요 환급신청까지 다 마무리 하시려면 결제하셔야 됩니다..

실제로 서비스 이용을 했는데 아니겠지 했는데 삼쩜삼을 통해서 11만원 정도의 환급금이 발생이 되어서 받으려고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서 결재를 하게 되었네요..

시간은 10분이상 소요가 됩니다. 결제에서 홈덱스 홈페이지 접속하면 아이디까지요..

의외로 시간도 소요되긴 합니다..

나중에 받게되면 한번 후기나 올려보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