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

스마트폰 어플 Relive: 달리기, 라이딩, 하이킹 기록

뉴론7 2020. 10. 1.
728x90

추석 연휴 2틀째 입니다. 집에서 게속 휴식을 취하면 좋은데 매일 현장에서 일을 하던 분들은 쉬는 것도 힘이 드네요

저는 지금 4일째 집에서 쉬는데 정말로 심심하드라고요. 그래서 자전거를 타고 같는데 어제는 이상하게 힘이 드네요.

온몸이 나른 하기도 하고요. 오늘은 추석날입니다.

 

가민피닉스 3 버전입니다. 예전에 사놓고 많이 쓰지를 않아서요. 자전거를 타고 나같는데요

심심해서 기록을 남기려고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Relive 앱과 연동이 되드라고요. 기계만 차고 나가서 운동을 하신후에 스마트폰으로 기록을 불러와서 간단한 트레킹 코스를 만들어줍니다.

현재 사용중인 버전은 가민피닉스3 영문버전입니다.

스타트 버튼을 누르고 실행하시면 바로 GPS기록과 이동 경로 운동량 모든 것이 기록이 됩니다.

 

요즘은 이런 기계도 가격이 낮아지긴 했어도 아직도 비싼 가격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 앱으로 다 사용이 가능해서요..

 

첫날은 자전거를 타려고 끌고 나같는데 자전거 타이어 바람이 이상하게 다 빠져 있어서요

2짝 교환하고 7만원에 자전거를 탔어요. 심심해서 나같는데 자전거 관리 소홀로요.

 

 

한동안 관리를 안했는데 자전거를 타면서도 잘 나가지 않는거 같네요.

대전 근교에 엑스포 다리까지 같다왔네요.

 

 

여기는 신탄진 방향이었는데 의외로 거리가 멀어서 인지 몸이 풀려서 인지 디게 피곤했네요.

 

 

가을철이라 산행도 많이 하시고 달리기, 라이딩, 하이킹과 그 외 활동이 많은데 기계 없이 앱만 설치하셔서 사용을 하셔 됩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중간에 사진찍어서 기록 보전하기에는 정말로 좋네요.

 

만들어진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어플 다운로드 링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