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운동기록 앱 Relive 달리기, 라이딩, 하이킹

뉴론7 2021. 1. 18.
728x90

 

오늘 아침에는 정말로 눈이 많이 내리기는 하드라고요.

잠깐 사이에 온 세상이 하얀 세상으로 변해서요.. 저는 쉴때는 자전거 타는 걸 좋아해서 나가 보려고 해도 요즘은 나가기가 그래서 집에서 집콕으로 시간을 보내게 되네요...

 

 

이 기계는 가민피닉스 3 버전 한글판입니다. 최근에는 영문판을 사용하다가 요즘은 한글판으로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눈은 내리고 블로그에 포스팅을 해보려고요!! 기계를 꺼내서 스마트폰 어플을 소개하려고 나가 봤네요..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이 화면에서 바로 하이킹으로 변경을 하시면 GPS 기록이 수신이 되고요..

이동거리를 기록하고 운동거리 고독, 속도 방향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는 제가 자주 다니는 곳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출발하기도 하고 대전에 있는 산으로 갈때도 이곳을 지나서 걷기

운동을 할때도요...

 

잠깐 사이에 눈이 정말로 많이 내리기는 했드라고요. 저는 이런 저런 생각을 하면서 걷기 시작을 했는데요.

그런데로 오고 가는 사람이 있기는 하드라고요.

 

날씨는 춥고 눈길에서 걷는 걷고 그렇고요

날이 좋아지면 이 곳도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타고 걸어다니는 코스입니다...

 

 

이런 종류의 기계도 요즘은 스마트폰 하나로 다 사용이 가능해서 가격도 많이 내려가기는 한거 같네요

이동을 하면서 기록을 보존해서 다시 앱으로 파일을 불러와서 사용할수 있는 기능들이 많긴 합니다..

 

눈이 내려도 어디가나 보기는 좋네요

이번에 내리는 눈도 거의 마지막 눈으로 접어들긴 하네요...

 

왔던 거리를 다시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많이 걷지는 못했는데 소개 드리는 앱은 Relive 앱입니다. 이 기계가 없어도 운동한 기록을 저장해서 파일로 업로드 할수가 있어요 

무료 설치로 사용이 가능한 앱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사용을 했습니다.

 

 

Relive 앱을 이용해서 가민 피닉스 3과 연동이 가능한 앱입니다.

그냥 사용하셔도 되고요 앱만 설치해서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