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정보

농협하나로 마트 영업시간 지역별

뉴론7 2020. 11. 10.
728x90

농협하나나로 마트 영업시간 입니자.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요. 저녁 시간에 저는 방문하는 편인데 지역에 따라서 영업시간이 1시간 정도 차이가 나는거 같네요..

대전에 거주하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오픈 시간이 오전 9시 정도에 영업을 시작하는거 같습니다.

 

지역에 따라서 1시간 정도의 오픈시간과 폐점시간이 다른긴 합니다.

 

농협하나로 마트 영업시간 알아보기

 

대전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영업시간표입니다..

오전9시 부터 _2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하나로마트 서대문점 영업시간인데 매장 오픈 시간과 영업시간이 다소 차이가 있긴 한데요..

평균적인 영업시간은 똑같네요.

 

 

 

지역별로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하나로마트 방문시에는 영업시간을 잘 참고하셔야 겠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