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윈도우 11 설치 후기

뉴론7 2022. 1. 11.
728x90

이상하게 머리에 항상 잡다한 생각들이 항상 많이 있는거 같네요.

오늘은 윈도우 11 설치해서 새롭게 사용을 해보게 되었네요.

현재 사용중인 컴퓨터로 USB메모리가 없어서요.

외장하드를 중고로 구입해서 설치를 했습니다..

 

 

윈도우 11 설치 방법은 인터넷이나 유튜브 검색을 해보시면 영상으로 정말로 자세하게 설치 방법이 나와 있긴 합니다.

저도 외장하드까지 구입을 해서 설치를 했는데 많이 써보지는 못했는데 기존에 속도보다는 빠르다는 점이 다르긴 합니다..

 

 

 

 

그리고 시작메뉴가 조금 UI구성이 달라졌고요.

업데이트 하면서 기본에 프르그램들은 거의 그대로 보관이 되드라고요. 하나 하나 풀어가면서 배워봐야 겠네요..

 

 

갭처 도구에서 새롭게 지연 없음이라는 방법도 새로운건지 ..

윈도우 11 설치해서 사용을 한거에 대한 후회는 없다는 점이네요 속도와 앞으로 해볼것들이 그런데

별 차이가 많은거 같지는 않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