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백신

V3 Lite PC 최적화 하기

뉴론7 2021. 11. 18.
728x90

오늘도 하루가 새롭게 시작이 되었네요

오늘은 V3 Lite를 실행해서 PC최적화 기능을 사용해 보았네요..

 

 

 

PC최적화에서는 레지스트리 청소, 시스템, Windows 탐색기,Internet Explorer,불필요한 파일 정리가 가능합니다.

 

 

 

 

 

V3 Lite 실행해서 PC최적화를 실행했네요..

 

 

 

최적화를 통해서 최적화수나 용량은 얼마 되지는 않드라고요.. 컴 사용시간이 많치 않아서 그런거 같네요.

 

 

 

결과보기에서도 거의 시스템과 Internet Explorer 파일이 나오기는 했네요..

 

 

프로그램 관리에 들어가시면 불필요한 파일 정리도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