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정보

인터넷 포토샵 https://pixlr.com/kr/

뉴론7 2020. 10. 11.
728x90

일요일 주말 오후입니다. 오늘은 pixlr.com/kr/ 인터넷 포토샵을 소개드립니다.

시간이란 항상 빠르게 지나가나 보네요.  이 사이트도 유료화가 되었네요. 예전에는 무료로 운영이 되었는데 지금도 무료로 이용은 가능하지만 홈페이지가 업데이트 되면서 유료화 버전도 출시가 되었네요.

 

 

요즘은 스마트폰 앱으로 다 이미지 보정까지 한방에 끝나는 시절이라요. 그렇게 포토샵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줄어드는거 같네요. 이 사이트에 자주 방문을 하다가 오래간만에 방문을 해서인지 아리송합니다. 해외 사이트인데 한글 지원으로 프로그램 설치없이 사이트에서 이미지 수정 작업이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이미지 열기를 통해서 이미지를 열었습니다.

사용 방법은 검색을 통해서 배우시길 바랍니다. 저는 사이트 소개만 해드립니다.

어렵지 않게 인터넷을 통해서 이미지 수정 작업이 필요하시면 이용해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