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정보

ali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배송기간

뉴론7 2021. 7. 8.
728x90

알리익스프레스 제품 구입을 하고 나면 평균적으로 15일 정도는 걸리는거 같았는데 요즘은 정말로 빨리 도착을 하긴 하네요. 개인 적으로 구입을 해야 하는 물품이 있어서 구입을 했는데 평균적으로 10일 이내에 도착을 하긴 했네요..

 

 

최근에 물품을 구입했는데 집에까지 1주일 만에 도착을 했네요..

저는 거의 인터넷을 통해서 물품을 구입하는 편인데 요즘와선 고민이네요

국내 보단 해외에서 구입을 하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최근에 새로 구입을 했는에 어제 집으로 도착을 했는데요.

그런데로 요즘은 ali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에 대해서 괜찮게 생각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