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

캐시워크 돈버는 어플

뉴론7 2021. 6. 28.
728x90

한주가 새롭게 시작이 되었네요. 어제는 저녁시간대에 대전 지역은 비가 내리고 천둥이 치기는 했는데요 

며칠전에 심심해서 캐시워크 돈버는 어플 설치해서 해보았네요. 설치한지는 며칠되었는데 포인트가 적립이 되지 않아서요. 어제 겨우 해결을 했는데요..

 

 

 

 

실질적으로는 재미반으로 심심할때 해보려고 설치를 하게 되었네요.. 이런 앱이 나온지는 벌써 10년이 다 되어 가는같네요. 다양한 앱들도 많이 나오기는 했는데요 재미로 한번 설치해 보았네요..

 

실질적으로는 운동을 목표로 1만보 걷기에 관심이 있어서 설치를 하기를 했네요 어제 겨우 1주일 만에 100포인트 적립을 했네요..

 

포인트가 적립되면 다양하게 사용이 되긴 하겠네요.

예전에는 이런걸 재미삼아 해봤는데 지금은 안하게 되네요.

 

 

그냥 재미삼아 하루에 1만보 목표로 걷는 정도로 생각하심 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