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정보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후 탈퇴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뉴론7 2021. 2. 24.
728x90

내가 가입한 사이트 조회하려고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접속을 해보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가입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가입한 곳이 그렇게 많지 않고 국가에서 운영하는 고용보험 사이트와 몇군데 가입을 한거 같네요. 오래 되서 많은거라고 생각했는데 거의 .. 존재하지 않드라고요.

 

 

 

서비스 이용을 접속해서 본인인증만 하시면 회원가입없이 검색이 바로 가능합니다.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여러가지 이유도 있긴 하지만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바로 본인확인 내역 조회를 선택합니다.

 

 

 

 

개인정보 수징에 동의를 체크하고 바로 다음을 눌러서 진행을 합니다..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이용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오랜 시간 사이트에 많이 가입을 한거 같은데 별로 존재하지는 않드라고요 바로 사이트만 선택하고 회원탈퇴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혹시나 해서 심심해서 한번 해보세요 저도 걍 해봤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