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그램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멜웨어 제거 MalwareZero

뉴론7 2021. 2. 4.
728x90

오늘이 2021년  2월 4일 입춘입니다. 봄이 시작이 되다는 날인데 오늘도 날씨가 춥기는 합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MalwareZero 사용해 보았네요..

혹시나 해서요 컴퓨터 완전희 삭제하고 초기화 한지가 얼마 되지 않았는데요 혹시나 해서요..

 

 

 

 

 

이 프로그램은 악성코드 애드웨어 각종 유해 프로그램을 삭제하는데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하시면 바로 검사가 가능합니다.. 설치하는 프로그램 보다는 어떻게 보면 좋은거 같기도 합니다..

 

 

 MalwareZero 내려받기를 시작하시면 이렇게 파일을 내려 받기화면입니다.

내려 받아서 압축을 풀고 바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압축을 풀고나면 바로 start 선택하시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하셔야 합니다.

압축을 풀고나면 큰 아이콘으로 전환해서 보시면 편리합니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멜웨어 제거 MalwareZero 실행모습입니다.

도구 초기화 중이 시작이 되면서 검사가 진행이 됩니다..

 

 

 

 

 

저는 검사에서 치료까지 1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가 된거 같네요

자동으로 검사에서 치료까지 설치 없이 완료가 됩니다..

 

 

악성코드나 멜웨어 같은 컴퓨터에 도움이 되지 않는 파일이 반견되면 이런 화면으로 변하고 발견해서 제거까지 함게 진행이 됩니다. 저는 며칠 되지 않았는데요 악성코드가 많기도 하네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멜웨어 제거 MalwareZero 이용해서 검사완료후 치료까지 해보았네요

시간이 걸리기는 하는데 설치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해서 좋은점이기도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