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정보

아이폰, 아이패드,아이팟 초기화 방법입니다.

뉴론7 2021. 8. 22.
728x90

 

아이폰, 아이패드,아이팟 초기화 방법입니다. 아이팟 클랙신 7세대 모델을 사용하다가 사용을 하지 않아서요.

정리하기로 했는데 제품 초기화를 몰라서요. 결국에는 아이튠즈를 설치하게 되었네요. 시간은 항상 빠른거 같네요.

 

얼마전에 얼마전에 아이튠즈를 다운로드 받은 적은 있는데 그때는 설치 파일을 내려 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계정으로 로그인 했는데 요즘은 마이크로 소프트 웹스토에서 다운로드 하면서 실행해야 하더군요.

 

 

이유가 어찌 되었는 저는 무조건 적인 초기화를 위해서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아이튠즈를 설차히고 계정으로 로그인 하고 나서 바로 아이팟 클래식을 USB 포트로 연결을 했네요. 더욱 더 자세하게 포스팅 해드리고 싶은데 구입해서 사용을 하시던 분들은 다 아실  거란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도 다 이 방식으로 되는거 같네요.

 

 

기계를 연결하면 이렇게 자동으로 감지가 되면서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IPod 초기화를 선택하시고 나서 프로그램 사용권에 동의를 체크하시고 하시면 됩니다. 초등학생도 하실수가 있을 만큼 쉽드라고요.

 

요즘은 기계를 게속 사용하지 않는 세상입니다. 팔고 사고 처분해야 또 새로운 기계를 접속하게 됩니다. 저는 돈이 없어서 아직도 아이패드 3이지만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기다림입니다. 저는 여러번 초기를 했네요.

성격이 급해서요 하다가 중간에 케이블을 분리해서요. 초기화 하신 다음에 나가서 바람좀 쏘이신 후에 하세요. 성급하게 하시면 안됩니다.

이 화면은 아이팟 클래식 초기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동의 화면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