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윈도우 10 초기화 후에 내가 사용하는 프로그램들

뉴론7 2021. 1. 28.
728x90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이것 저것 다운로드 하고 사이트에 방문하다가 보면 컴 속력이 많이 느려지고 부팅시에 에러가 나는 경우가 저는 많이 생겨서요.. 2021년도 1월27일 저녁10시쯤에 컴퓨터 초기화를 통해서 완전 삭제후에 복원과정을 거쳐서 윈도우 10 초기화를 통해서 사용을 하게 되었네요..

 

 

 

윈도우 10 초기화 후에 제가 가장 먼저 설정하는 일은 휴지통 설정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속성에서 휴지통 설정을 통해서 파일을 휴지통에 버리지 않고 삭제할 때 바로 제거를 설정하고 적용을 시킨후에 확인을 선택합니다.

사람에 성격에 따라서 설정을 하기 때문에 저는 이 방식으로 설정을 합니다..

 

 

그 다음은 보조 프로그램에서 작업표시줄에 빠른 실행메뉴를 실행해서 사용하는데요

보통 그림판,캡처도구, 메모장,실행메뉴 정도의 메뉴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을 하기 때문에 블로그에서요. 그래서 이렇게 설정을 합니다..

 

 

 

다음은 알씨를 선택합니다. 블로그 운영시에 이미지 사이즈 조절을 하기 위해서 사용하고요..

다음은 곰플레이어, 토렌트 정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기본으로 이정도 사용합니다..

속력이 느려지면 조금 그래서요.. 그 이외에 설정은 별로 하지 않는 편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