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정보

폰트통 다운로드 입니다.

뉴론7 2021. 1. 27.
728x90

내일부터 날씨가 다시 추워진다고 하네요.  겨울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오늘은 폰트통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해보았는데요.. 컴퓨터에 비상업용 목적으로 사용을 하신다면 설치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글꼴하나 하나에도 저작권이 다 존재합니다... 

 

저는 그냥 단순하게 블로그에 포스팅 하려고 정보교환을 위해서 설치를 했네요..

 

 

 

폰트통 실행 모습입니다. 프로그램얼 컴퓨터에 설치해서 실행한 모습인데 전체 폰트통에서 제공하는 폰트체들인데 비상업용 목적으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은 설치를 하시면 자동으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폰트통에서 제공하는 인기 폰트체들입니다. 마음에 드는 폰트체를 선택해서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저는 별로 마음에 드는 글씨는 없고요 단순하게 타임머신이란 폰트를 설치해서 마이크로 워드에서 불러와서 한번 사용을 해보았는데 그런데로 폰트체를 선택하신다면 폰트통 프로그램으로 검색해보시는 것도 좋으실거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