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정보

편의점 반값택배,gs편의점 반값택배 보내기

뉴론7 2021. 1. 19.
728x90

예전에서 회사에서 택배를 보내면 택배비용이 2,500원 정도에 보낼수가 있는데 무슨 택배 비용이 착불로 6,000원씩 오고요!! 가면 갈수록 택배회사들 횡포가 만만치 않은거 같네요..

요즘은 거의 인터넷을 통해서 물품을 구입하는 일들도 가면 갈수록 많아지고 해서요.. 만만치 않은 택배비가 부담이 되네요.. 그나마 gs 25시나 CU 편의점 반값택배를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거래를 통해서 중고나라, 번개장터, 당근앱에서 거래를 통해서 물건을 구입하고 나면 반값택배로 보내주세요 하시면 어렵게 생각하고 거래를 안하고 우체국 택배로 5,000원 가까이 들여서 거의 착불로 물건을 보냅니다.

편의점 반값택배 클릭

 

 

클릭하시고 나서 스마트폰으로 접속하셔도 되고 저는 PC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저는 PC 기준으로 포스팅 했네요

반값택배는 보통 1루정도 배송이 늦고요 가격은 1,600원 정도면 가벼운 물건을 보낼수가 있어요..

 

 

접수방법도 어렵지 않게 여기서 반값택배로 보낼수가 있어요

비회원으로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제가 거주하는 곳에 편의점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물건이 도착한 지역의 가장 가까운편의점으로 도착 편의을 선택합니다. 바로 예약하기를 선택하시면 편의점으로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이건 모바일 기준으로 접속했을때 모습인데 여기서도  반값택배예약을 선택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바로 비회원예약으로 접속을 합니다.

거주하는 곳에 가장 가까운 위치에 편의점으로 물건이 도착하는데 택배수령일자가 되면 문자로 Qr코드가 생성이 되는데 이때 편의점에 방문해서 보여주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