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확장프로그램

무료 우회 접속 프로그램 Browsec VPN - Free VPN for Chrome

뉴론7 2021. 6. 13.
728x90

오늘이 벌써 10월 1일 입니다. 추석연휴 기간 2틀째 이고요. 오늘은 우회 접속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드립니다.

우회 접속을 하지 않으시면 좋은데요. 가끔 인터넷 검색을 하다 보면 해야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 우회 접속을 어렵지 않게 하는 방법은 구글 크롬을 사용하시는게 편리합니다. 전 항상 우회 접속 프로그램 Browsec VPN 켜 놓은 상태에서 인터넷 검색을 하는 편이기도 한데요.. 예전에는 무조건적으로 구글 크롬이 빠르다고 해서 몇번 사용을 하고 안했는데요.

 

웹 스토어가 발전이 되면서 저도 많이 사용을 하고 있어요.

 

구글 확장프로그램 다운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우회 접속 프로그램 Browsec VPN 에 대해서 구글 크롬에 추가 하기만 하시면 됩니다.

따로 어렵지 않게 설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Browsec VPN - Free VPN for Chrome

Browsec VPN is a Chrome VPN extension that protects your IP from Internet threats and lets you browse privately for free.

chrome.google.com

 

이 화면에서 우회 접속 프로그램 Browsec VPN 구글 크롬에 추가하기를 선택하시고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회 접속 프로그램 Browsec VPN 크롬에 추가하기르 선택하시고 기다리시면 바로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이 생성이 됩니다.

저는 설치하고 ON으로만 켜놓고 따로 설정을 하지 않고 사용을 합니다.

Change 부분에서 설정을 해서 국가를 변경하실수도 있긴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