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프로그램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recuva

뉴론7 2020. 9. 28.
728x90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실수로 파일을 삭제나면 복구가 어려운데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recuva 이용해서 다시 복원이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 exe 버전으로 실행해서 사용을 해보았네요.

 

한글버전으로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서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recuva 실행했습니다. 유료 버전으로 프로그램을 구입해서 사용을 하는게 복원확률이 높다는 생각이 듭니다.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recuva 한글판 실행 모습입니다. 시작 마법사 화면에서 다음을 눌러서 파일 복원 시작이 가능합니다.

 

파일 형식에서 복구할 그림, 음악, 문서, 영상, 압축 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 위치 검색에서는 컴퓨터 전체를 검색하시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리고 특정 위치 검색으로 저는 C 드라이브를 검색해보았네요.

 

 

시작을 선택하시면 삭제한 파일을 검색합니다.

 

30초 정도면 삭제한 파일 검사는 끝이 납니다.

 

그 동안 삭제한 파일들이 나오긴 하는데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는 하시면 파일이 복구가 됩니다.

복구는 되는데 현재 사용중인 컴이 문제가 있어서 이미지가 노출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 화면은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recuva 홈페이지에서 컴퓨터에 설치를 해서 실행을 했는데 한글 언어가 지원이 되지는 않고 영문판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바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recuva 한글판과 영문판 사용법을 올려보았는데요.파일 복원은 가능한데 며칠 더 사용해보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